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최고의 한방’ 이덕화-임예진-홍경민, 막강 배우군단 합류

등록일 2017년04월04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 배우 각 소속사


[민족저널 이화영 기자]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이덕화-임예진-홍경민이 합류를 확정 지었다. 이에 막강한 배우군단이 완성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연출 유호진, 라준모(차태현)/ 극본 이영철)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으로, 예능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KBS 2TV ‘프로듀사’를 제작했던 몬스터 유니온의 서수민 PD와 초록뱀미디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탄탄한 연기내공을 가진 이덕화-임예진-홍경민이 합류를 확정 지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덕화는 이광재(차태현 분)가 아버지처럼 모시는 매니저 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순태’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아줄 예정이다. 이지훈(김민재 분)-이광재-홍보희(윤손하 분) 등과 함께 살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가족의 형태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이에 이덕화가 김민재-차태현-윤손하 등과 보여줄 새롭고 폭발적인 가족 케미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캐시’ 역에는 임예진이 확정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임예진이 맡은 ‘캐시’는 박영재(홍경민 분)의 연상의 아내이자 내로라하는 재력가로, 솔직 당당함이 매력적인 여자다. 이에 임예진이 다양한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어머니 역할이 아닌, 캐릭터가 확실한 연상의 아내 역할을 맡아 어떤 매력을 표출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던 홍경민은 극중 인기 아이돌 MJ(차은우 분)가 소속된 <스타펀치>의 대표이자 캐시(임예진 분)의 남편인 ‘박영재’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영재는 겉으로 보기엔 완벽한 신사지만 알고 보면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업가로, 이광재와 홍보희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이루는 인물이라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고의 한방’ 제작사 몬스터 유니온 측은 “이덕화-임예진-홍경민의 합류로 든든한 버팀목이 완성됐다. 세 사람이 맡은 이순태-캐시-박영재는 각자의 과거와 사연으로 주연들과 얽히고 설키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5월 방송될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으로, 5월 편성 예정이다

이화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