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양연화’ 우정원, 이보영과 어떤 감동 선사할까

등록일 2020년05월09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우정원이 tvN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이보영과 함께 차가운 현실 앞에서도 웃는 이보영x우정원 '진짜친구'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뭉클한 마음을 선사하였다.

 

탁월한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력으로 연기파 배우로 인정을 받아 온 배우 우정원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화양연화’는 추억과 현재를 넘나들며 감성 짙은 멜로가 펼쳐진다. 지난달 25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아련한 추억을 자극하고 지금의 자신을 되돌아보게 한다.

 

우정원이 연기하는 양혜정이라는 인물은 어릴 땐 과학자를 꿈꿨으나, 현실은 그저 화학회사 다니는 직장인이다. 오랜 시간 보아 온 지수(이보영분)에 대해 안쓰러움이 크다. 언니가 없는 지수에게 언니 같은 존재 이자 진정한 친구이다. 차가운 현실 앞에서도 웃는 이보영, 우정원 '진짜친구'의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은 진한 감동을 받았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우정원은 촬영현장에서 매우 즐겁게 촬영을 했으며, 앞으로, tvN 토일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우정원이 어떤 연기를 선보이며 또 다시 시청자들에게 사람냄새 나는 모습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배우 우정원은 tvN ‘사랑의 불시착’, SBS ‘VIP’, JTBC '스카이캐슬' 등을 통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독보적인 분위기의 감성 멜로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고 있는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나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