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유튜버 강인성 세 번째 싱글 자작곡 ‘너에게’ 5월 6일 신곡 깜짝 발표?

등록일 2020년05월05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강인성이 세 번째로 자신이 작사, 작곡한 음원을 깜짝 발표한다.

이번에 강인성의 신곡은 대학교를 졸업하면서 졸업앨범 작품으로 제목은 ‘너에게’이며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 곡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 앨범들과 다르게 음악적인 부분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보사노바의 리듬으로 곡을 만들었으며 기존의 노래가사의 달달한 면과는 다른 이번 가사에서는 색다른 점이 있을 것이라고 얘기하였다.

요즘 가수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뜨겁게 일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인성의 life를 운영 중이며, 실용음악과의 삶과 일상 브이로그와 먹방,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하면서 현재 약 1만 2천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유명 유튜버 입짧은 햇님과도 함께 방송하며 얼굴을 알렸다.

유튜브도 뜨거운 만큼 유튜브에 집중해야 하지만 가수로 데뷔한 만큼 음악에 대한 여전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인성은 자신을 늘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노래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다만 음원 발표 후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며 유튜브는 계속 방송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천안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강인성은 처음으로 2017년 4월 5일 첫 싱글 ‘너를 봄’으로 발표하고 신인가수로 데뷔하였다. 이후 2년 뒤 두 번째 싱글 ‘단둘이’가 발매되었고, 약일 년 뒤 2020년 05월 06일 ‘너에게’가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인성의 유튜브 채널 인성의 life 채널을 운영 중이며 유튜브에서 자신의 삶과 리뷰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고 있다.

 
인성의 ‘너에게’ 곡은 5월 6일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나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