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中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마스코트 공개

등록일 2020년04월07일 2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중국 2022년 제 19회 항저우(杭州) 아시안게임의 마스코트(吉祥物)가 일전 공개됐다고 중국관영 신화통신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2022년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마스코트는 <지능 아시안 게임(智能亚运)>으로 인터넷 도시 항저우의 이미지를 반영,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최대 브라이트 스폿(亮点)으로 특색이 되고 있다.

올 들어 코로나 19의 예방 퇴치의 수요와 저장성에서 내놓은 <스마트 저장(数字浙江)> 건설의 슬로건에 근거하여 항저우가 구축하고 있는 <중국 전국의 스마트 경제 제1 도시(全国数字经济第一城)>란 특색과 우세를 내세워 이번에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마스코트를 인터넷을 통해 공개했던 것이다.

이번 2022년 제 19 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마스코트의 공개의식에는 아시안게임 조직위 부주석이며 저장성 당위 상무위원 겸 항저우시 당위서기 저우장융(周江勇), 아시아게임 조직위 부주석이며 저장성 부성장인 청웨충(成岳冲) 등이 참가했고 아시아올림픽 이사회 주석 애하메드 파흐드 친왕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 날의 의식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홍보형상 대사 사둥(沙桐) 선생과 온라인 사회자 워이야(薇娅) 여사가 사회하였다.
이화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