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中 광시 ‘야채바구니’ 제품 시장 공급

등록일 2020년02월12일 2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12일, 중국 관영 인민일보에 따르면 요 며칠 사이 중국 광시 친저우시 친난 구 쥬룽 진 핑신 촌(广西钦州市钦南区久隆镇平新村) 친위안(钦源) 야채재배 전업합작사의 직원들은 매우 분망하다. 직원들 일부는 야채씨앗을 심고 일부는 야채를 수확하고 또 포장을 하느라 그럴 수밖에 없다. 그리고 주변을 둘러보면 땅이 꺼지도록 자란 야채는 푸르싱싱하고 활력으로 넘친다.

특히 요즘 들어 코로나 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 통제하는 비상시기에 와서 친난구에서는 특히 야채기지건설을 틀어쥐고 천방백계로 야채 생산량을 늘이고 있으며 한편 <야채바구니>의 질과 안전을 보장하여 광범한 인민대중들이 시름을 놓고 먹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우리의 기지는 현재 매일 1000 ~ 1500 킬로그램의 야채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지난 춘절부터 현재까지 이미 5만 킬로그램 이상의 야채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류루후이(刘如辉) 친난구 즈친위안 야채재배합작사 책임자의 말이었다.

이 합작사에서는 주로 고구마, 시금치, 양상추, 겨자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를 재배하며 연간 1870 톤 이상의 야채를 생산한다.

한편 이 합작사에서는 상급의 농산물 품질 및 안전 검사 요원을 초청하여 야채재배기지에 심입하여 시장에서 판매되는 야채에 대한 샘플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늘 우리는 친난구 쥬룽진에 가서 시금치, 토마토, 고수채(香菜) 등 10여 가지 이상의 품종을 채취해 검사했으며 모두 검사에 통과했습니다.“

친난구 농업 농촌부 농산물 질 안전 검사원 천렌(陈莲)이 밝혔다.

천칭용(陈庆永) 친난구 농업 농촌국 국장에 따르면 현재 친난구에는 8 개의 야채재배 기지가 있으며 매일 1만 킬로그램 이상의 야채가 시장에 공급되고 있다. 2 월 10 일 현재 친난구에는 5.66만 여무(亩)의 야채재배 면적이 있으며 주요 품종으로는 고추, 겨자, 상추, 양배추, 토마토, 오이, 청대콩(豆角), 양파와 마늘 등으로 예상 연생산량은 11만 6200 톤이다.
 
김다윗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