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정글의 법칙' 홍수아 흙탕물에서도 해맑음 뽀짝~

등록일 2019년08월05일 2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정글의 법칙' 에 출연중인 대륙여신 홍수아가 인형같은 외모와는 정 반대의 시원시원한 성격의 반전매력을 선보여 화제이다.

홍수아는 3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 편에 출연해 족장인 김병만 , 네이처 새봄과 함께 사냥에 나서며 나뭇꾼과 선녀를 패러디 하며 고둥을 주어 담았다.

홍수아는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나 개울가에서 헤엄친 경험이 많이 있다며 뼛속까지 시골인 임을 고백하며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출발전 짐을 싸는 과정에서 홍수아의 사랑스러운 유기견 출신 반려견들도 함께 출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함께 출연중인 네이처 새봄에게 모기약을 뿌려주며 동생을 살뜰히 챙기는가 하면 흙탕물속에서도 마치 해맑은 어린아이같은 모습으로 빠진김에 씻고 가자며 시원시원한 성격을 뽐내며 보는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무쇠칼을 들고 메기를 때려잡는 모습 또한 연일 화제였던 홍수아의 털털하고 엄마같은 듬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 정글의법칙 in 미얀마 “ 편은 오는10일 토요일밤 9시 SBS 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나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