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춘시대 TV, ‘이수영의 청춘시대’ 22일 첫 방송

등록일 2019년04월18일 2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저널] 가수 이수영이 중장년층 시청자의 추억을 소환할 VJ로 나선다.

케이블TV VOD가 중장년층의 추억을 자극하는 영화∙드라마 가이드 프로그램 ‘이수영의 청춘시대’를 ‘청춘시대 TV’를 통해 22일 첫 방송한다.

‘이수영의 청춘시대’는 7080세대에 익숙한 DJ 감성을 살린 VJ(비디오자키)가 영화와 드라마 VOD를 소개해주는 레트로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과거 콘텐츠를 소개하며 중장년층의 추억을 되살려줄 뿐 아니라 과거 콘텐츠의 시대적 배경 및 배우 등을 최신 영화 및 드라마와 엮는 등 색다른 방식으로 큐레이션 함으로써 전 세대가 함께 시청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VOD 속 과거 트렌드 및 문화 등을 짚어주며 7080 시청자들의 향수와 감성을 건드리는 한편, 당대를 잘 모르는 세대에게는 현대사 지식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22일 첫 방송에서는 첫사랑을 주제로 ‘내안의 그놈’, ‘응답하라 1998’, ‘그녀’ 등의 VOD가 소개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자 VJ 역할을 맡은 가수 이수영은 많은 라디오 DJ 경력을 통해 쌓은 특유의 말솜씨로 당장이라도 VOD를 찾아보고 싶을 만큼 각 작품을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이 첫 방송되는 ‘청춘시대 TV’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VOD 콘텐츠를 중장년층의 취향에 맞게 소개해주는 국내 최초 시니어 맞춤형 큐레이션 채널로, 지난 1일 개국했다. CJ헬로 109번, 딜라이브 108번, 현대HCN 99번, KCTV제주방송 31번, 서경방송 100번, 남인천방송 95번, CCS충북방송 91번, KCTV광주방송 138번, KCTV푸른방송 174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되었으며, 2018년 4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나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